아시아라 도복은 4세트가 적용이 되야 3명의 추종자들이 나타나서 전투를 돕습니다.
추종자들이 나타나면 각각 셋팅되어 있는 스킬이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예를 들어 악사의 스킬 중에 극대화 확률 증가를 설정했다면 건달이 나타나면 극대확 확률이 오른 상태에서 전투를 하다가 사라지면 다시 극확도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또한 요술사의 공속 증가와 방어도 증가 역시 동일합니다.
하지만 매찬이나 경험치 아이템을 착용했을 때에는 수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직 솔플일 때만 설정한 1명의 추종자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해서 요술에게 막시무스를 착용시키고 기사단원에게는 겐자니쿠를 착용시켜서 최대한 많은 소환수들을 데리고 전투를 돕게 할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다녀서,,,ㅋ
제가 착용한 셋은 왕실 반지(2세트 착용 시 세트 추가 1세트 적용)를 포함해서 아시아라셋과 케인셋, 보른셋이렇게 3셋으로 맞추고 돌았습니다.
보른셋과 케인셋은 모두 경험치 보너스가 붙어 있습니다. 또한 보른셋은 쿨감 10%가 있고 케인셋은 매찬 50%가 있습니다. 왕실 반지가 있다면 세트템을 조합해서 착용하시면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도면은 월드드랍입니다. 대부분 한번 먹으면 다시 잘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 드랍 때문에 그런지 어쩐지는 모르겠네요.
재료는 기본 어깨는 5막 영원의 전쟁터에 가시면 방어구 걸이가 많습니다. 거기서 획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유 재료인 강철늑대단의 교리는 2막 달구르 오아시스에 가셔서 쉬스라스를 처치하시면 됩니다. 맵에서 보면 맨 위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달구르 오아시스 다음 퀘스트 진행하는 장소 입구에 있습니다.
또는 칼데움 하수도에서도 가끔 출몰합니다. 크림슨 선장의 장식 재료를 획득하고자 한다면 같이 모으실 수 있습니다. 오길드 재료도 획득 가능합니다.
하지만 달구르에 가시면 무조건 있으니 달구르를 추천합니다.
아래는 세트 아이템 속성입니다.
2세트 : 모든 원소 저항 +100
3세트 : 생명력 +20%
4세트 : 공격 시 때때로 추종자들이 나타나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