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디아블로 3(Diablo III)

[정보] 디아블로3 확장팩 전설 물약 종류 모음

디아블로 전설 물약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이미 획득하신 분들은 몇가지 알고 있을수도 있겠네요.

저도 균열에서 돌다가 먹은 전설 물약이 3개가 있는데요.

1개는 마르지 않는 훼손의 물약

2개는 마르지 않는 쿨레의 물약

이렇게 3개를 득해서 각각 주케릭인 야만용사와 부케릭 성전사 그리고 상자용 악마사냥꾼에게 분배하여 사용하고 있네요.

이 전설 물약을 알고 정말 먹고 싶었는데

친구와 같이 균열을 돌다가 친구가 이상한게 떨어져서 주었는데 전설 물약이더라구요.

그 후로 나오지 않다가 한주 정도 지나니 2개를 먹고 또 1개를 더 획득하게 됬어요.

모든 아이템들이 그렇듯이 재료를 제외한 아이템은 월드드랍인것 같네요.

아 그리고 획득처는 2개는 궤짝에서 나왔어요.

다른 1개는 우리 보물꾼님이 떨궈주고 하늘나라로 가시더라구요 ㅋㅋㅋ

디아블로3 확장팩을 하면서 느낀 거지만 꾸준하게 해야 득할 수 있는것 같구요.

파밍 시 저는 2단계까지는 케인셋(매찬50%)과 나겔링(매찬48%) 그리고 요술이(매찬27%) 또 투구(매찬41%) 총 166%의 매찬으로 돌아요.

하지만 그렇게 잘나오는것 같진 않더라구요. 그냥 운인것 같기도 하네요.

안나올 땐 진짜 안나오니까요...ㅜ

마르지 않는 거머리의 물약

특수옵션이 5초 동안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 1500~3000 증가

수치는 랜덤이라서 낮게 나오면 않좋지만 그다지 크게 도움은 안되는것 같네요.

마르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물약

5초 동안 모든 저항 50~100 증가

마르지 않는 쿨레의 물약

쿨레 물약을 마시면 5초 동안 벽생성 정예 괴물이 생성한 벽을 뚫고 갈 수 있음

마르지 않는 탑의 물약

5초 동안 방어도 10% 증가

마르지 않는 회복의 물약

5초에 걸쳐 생명력 25000~45000 추가로 회복

마르지 않는 훼손의 물약

5초 동안 처치 시 생명력 회복량 4000~8000 증가

밑에는 제가 직접 득한 전설 물약이에요.

훼손의 물약은 그냥 그렇네요 ㅜ 여러분들도 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