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닮s 일상(Yedarms Life)

[일상] 일산 용오름 현상 참 놀랍네

이번 2014년도는 정말 무슨일인지 사건 사고가 참 많이 일어나는 해가 되는 거 같네요.

이제 전반기가 끝나가는 달인데 후반기에는 또 어떤 사고가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더이상은 사건,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ㅜ

밑에 사진은 일산에서 일어난 용오름입니다.

물기둥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도대체 날씨가 갑자기 왜 이러는지 큰 일입니다.

우박이 내리지 않나 비가 온다고 했다가 안오고 오락가락이네요.ㅡㅡ;;

요번 장마철에는 어떤 독특한 현상이 또 나타날지 겁부터 나네요.

항상 조심해야겠네요.

사진 출처 : 뉴스투데이

위 사진은 울릉도에서 발생한 용오름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싱가포르에서 발생한 용오름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호주에서 발생한 용오름입니다.

볼수록 신기한 현상이네요. 물을 빨아올릴 정도의 힘이라면 정말 엄청날텐데

대자연 앞에서는 인간도 나약한 존재일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