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닮s 일상(Yedarms Life)

[일상] 여름 쇼핑 보이런던 샌들 구입 후기 - 착용컷 有

보이런던에서 나온 샌들을 구입해서 한번 포스팅해봅니다. 요번 여름에 간편하게 또 저렴하게 신어보고자 구입했는데 싼거 치고는 괜찮네요.

착용감이 일단 정말 편합니다. 찍찍이가 아니라서 신고 벗는데 조금은 불편할수도 있지만 나름 2번째오 3번째를 약간 헐렁하게 해주시면 그런 불편함은 해소되는 것 같네요.

색상은 아래와 같이 3가지입니다.

블랙, 브라운, 화이트 저는 블랙 색상으로 구입했네요. 왜냐~ 가장 무난하기 때문에 ㅋㅋ

착용컷이 조금 민망하지만 한번 봐보세요...ㅋㅋ 그래도 모자이크 좀 넣었습니다.

 

출처 : 옥션 보이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