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닮s 일상(Yedarms Life)

[일상] 여름 패션 지오다노 기본티 무지티 3장 구입 후기 - 착용컷 有

여름철에 간편하게 입을수 있는 어느 옷에나 맞춰 입을 수 있는 기본 면 티 3장을 구입해봤습니다.

브랜드는 지오다노입니다.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아서 좋구요. 전 옥션에서 구입했는데 당연히 쿠폰과 이머니를 활용해서 더욱 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13,000원대에 구입했어요.

참고로 도니캐시를 하면 옥션과 지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조금이나마 돈을 아끼고자 한다면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뭐 여유 있으면 그냥 구입하셔도 좋구요. 사실 그렇게 비싼거 같지도 않으니까요.

저는 좀 외소하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 S로 구입했습니다.

딱 맞아서 좋더라구요. 아래 착용컷도 있으니까 한번 봐보세요. 엊그젠가 구입했던 냉장고 바지와 함께 흰색티를 입어봤습니다.ㅋㅋ

싼티나는 그런면 아니라 원단 좋습니다. 흰색은 자주 빨아줘야겠더라구요.ㅜ

 

 

위와 같이 비닐팩에 기본티 3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내사항에 보면 이번에 나온 것이 새로나온 제품이라 기존에 있던 사이즈보다 한치수 더 크게 주문하라고 표기가 되어 있지만 그래도 사이즈 확인 잘 하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전 원래 입던 사이즈로 구입한거라 딱 맞았구요.

 

 

탭 부분도 면 100%에 (주)지오다노라고 잘 적혀 있습니다. 제조년월도 2014년 2월이네요.

 

조금 웃겨도 이해해주시고 봐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