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슈넬생명과학 상한가 ↑ 76원 589원 14.81% 수익 맛보기

오늘 깜짝 공시로 인해 상한가를 맞은 슈넬생명과학!!

오전장에서 이리저리 옮겨다니다가 손실만 -183,657원이나 봤네요.ㅜㅜ

하지만 그래프를 계속 지켜보던 저에게 갑자기 뭔가 띵! 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슈넬생명과학에 몰빵하기로 마음먹고 앞뒤 가격 안보고 바로 매수했습니다.

잠깐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기사 하나 터지고 주가는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정말 짜릿하고 웃음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뭐 전부터 관심종목으로다가 상승할거란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오를거라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몇일 안되서 오를지는 몰랐네요.

때마침 기사가 하나 떠주는 바람에 더 빨리 오른것 같습니다.

현재 중국 H여행사와 매각 협상 중이라고만 기사가 나왔으며 거래소 답변 공시도 나온 상태입니다.

솔고바이오와 약간 비슷하게 흘러가는것 같습니다만 솔고는 추석 때문에 재미를 많이 못보고 또 솔고가 직접 합병하는것도 아닌 합병회사인 메디슨의 주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거와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중국 여행사와 합병이 된다는 정확한 답변 공시만 나와준다면 장난아니게 되겠네요.

하지만 저는 일단 답변 공시가 내일 오전 12시까지라고 했는데 오늘 오후에 나와줘서 낼 지켜보며 홀딩을 할까 합니다. 낼 쩜상이라면 상잔량보고 홀딩을 하고 갭상이라면 절반이든 매도를 해야겠네요.

드디어 낼은 제 계좌에 4,500,000원 이상의 금액이 찍히겠네요.ㅜㅜ

빨리 천만원을 만들고 싶은데 지금 4백만원대에서 왔다리갔다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