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서울전자통신, 라온시큐어 2014년 11월 27일 상한가 종목

어제 매수한 두 종목 소개합니다.

서울전자통신과 라온시큐어 2종목입니다.

어제 중간 지점에서 잡았다가 수익 좀 보고 다시 잡아서 오늘 대체로 10% 이상 올라주고 있네요.

서울전자통신은 차트 일봉 보시면 딱 봐도 N자 형태의 상승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120선도 넘어서서 아주 좋은 수익을 줄거라고 예상되구요.

라온시큐어는 시세동향에서 보다가 잡은건데 운이 아주 좋았던것 같네요.

이녀석도 힘이 좀 좋아보입니다. 오늘 상한가 쳐서 120선에 걸쳐서 끝나면 더 올라줄것 같습니다.

적당히 보고 절반 매도 할지 조금씩 매도할지 결정해야 할듯 싶네요.

현재 10시 45분 총수익률 +13.05% 나오네요.

서울전자통신은 오토**에서 매수 떳더라구요.

저야 뭐 오토랑은 상관 없는 사람이지만요.

다음 주에 두 종목 모두 기대가 됩니다.

※. 매수 추천글이 아니니 판단은 본인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