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삼진, 에이스하이텍 2014년 12월 01일 상한가 및 종목

저번주 금요일에 매수 했던 삼진이 오늘 안좋은 장에도 불구하고 쩜상을 기록하고 있네요.

보시다시피 저번주 시간외에서 갑작스런 급등이 포착되었네요.

장 시작하고 씨그널정보통신 가지고 있던 것들을 매도하고 다시 매수하고 매도하고 조금 수익보다가 그냥 에이스하이텍으로 전환했습니다.

씨그널은 왠지 상갈듯한 느낌이 드네요. 조정이 끝나가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삼진 낼까지 상치면 반절 매도해야 겠네요.

저번주에 샀던 서울전자통신과 라온시큐어는 그냥 매도했는데 다행이네요.

오늘 내일 조정 들어갈 듯 싶습니다.

그럼 또 계속 관망해봐야겠네요.

※. 투자성 광고글이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글이므로 투자는 본인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