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정리매매주 우양에이치씨 수익 후기

오랜만에 정리매매주 들어갔다가 약간의 수익을 봐서 후기 올려보네요.

뭐 아쉽게도 300% 이상 먹을수 있었는데 어짜피 욕심은 금물이라 950원에 던지고 나왔었네요.

벌써 오늘이 마지막날이네요.ㅋㅋ

제가 매수한 가격은 630원이었습니다. 관망하다보니 삼성 매수세와 600원대의 지지였습니다. 힘이 좀 강하다는걸 느꼇지만 정매주라 오래는 못들겠더군요. 유진?에서도 매수세가 있어서 더 간듯하더라구요.

뭐 오늘 시초에 던졌어도 어마어마한 수익이었을텐데 말이죠.ㅜ(소액주주라 저것도 크네요.)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단 하루만에 140만원을 벌었으니까요.ㅋㅋ

그럼 모두들 성공투자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