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품절주? S&K폴리텍 수익 후기

월요일에 키움증권에서 미수동결 해제 된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미수를 사용할 주식 종목을 고르던 중 관심종목에 넣어뒀던 목록을 쭈~욱 보던 중에 눈에 띄던 종목 하나 바로 S&K폴리텍입니다.

어제 상한가인데 오전에 보니 상한가 근처에서 놀길래 그냥 그러려니 하다가 오후장에서 다시 한번 주의깊게 보던 중에 뭔가 있다 힘이 좋군.. 이런생각에 바로 미수 쓰고 들어갔습니다.

다음날이 되어 영웅문에 접속하여 봤는데 괜찮더군요. 장난질도 좀 있었고 뭐 시초 내려서 보합권에서 시작했지만 기다리다 보니 상한가 들어가주더군요.

하지만 상에서 팔지는 못하고 11%쯤에선가 매도했네요. 다시 매수 또 들어갔다 또 매도 때리구요./ㅋㅋ 단타하는 맛이 이런거구나 했습니다.

현재 단기과열완화장치가 발동이 되어서 오늘 정지 먹었네요.

낼부터 또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한데 신주인수권행사 공시 나왔던데 몇주 안되니 뭐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듯 합니다만,,,관망하다 다시 들어가던지 해야겠네요.ㅋㅋ

투기는 금물인데 자꾸 모험이 하고 싶어지네요...

첫번째 사진이 최고 수익금이구요.

두번째 사진이 나머지 수량 매도한 최종 수익금입니다. 아쉽지만 동시호가에 모두 매도했습니다.

아무튼 모두들 성투입니다.

본 글은 추천 투자와는 무관한 개인 후기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