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주식(Stock)

[주식] 영진코퍼레이션 상장폐지 정리매매주 수익 계좌 후기

오늘은 상폐 3일차인 영진코퍼레이션에서 수익을 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총 2번 해쳐먹었습니다. 첫날 시초에 잡았다가 저가에서 못잡고 그 다음 3번쨰 턴에서 잡아서 단가가 152원이었네요.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했구요.

180원대에서 매도 처분했구요. 첫번째 단타는 75만원 정도 벌여드렸네요.

수익률은 +24.88%입니다.

두번째 단타는 시간외로 거래했는데 아쉽게도 스샷이 최종 수익금만 있네요.

종가가 160원인가 그랬는데

조금 먹고 나왔네요.

그래서 총 수익금은 120만원 조금 더 됩니다.

오늘도 지금 종가 120원이라 잡을까 하다가 이제는 가치투자를 하고자 아까 잠깐 들어갔다가 몇만원 먹고 나왔습니다. 마지막에,,ㅋㅋ 바로 120원 떨어지더군요.

전 그 전전 타임에 잡았다가 150원에 올매도 ㅋㅋ

아무튼 정리매매 매수하는 순간부터는 손에 땀이 나고 계속 쳐다봐야하니 생각만해도 싫습니다.

현재 입성중인분들 있다면 적당히 수익줄때 나오세요.

뭐 몇백프로 그렇게 수익 왠만하면 안줍니다. 안그래도 지금까지 정매가 너무 수익주고 또 바로 빠지고 그래서 개미들도 지금 많이 잃어서 조금만 떨어져도 매도치고 손절하고 그럴것 같네요.

이런 장에서는 차라리 가치투자가 좋지만 현재 코스피랑 코스닥이 완전 최고치에 있어서 언제 하락 반전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모두 성투합시다! 부자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