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디아블로 3(Diablo III)

[정보] 디아블로3 확장팩 소환부두 셋팅 별빛금속 쿠크리와 초월의 허리띠 및 스킬 등등 정보 공유

몇일 전 득한 꿈크리라고도 부르죠.

별빛금속 쿠크리를 먹게 되어 이렇게 한번 제 소환부두에 관한 정보를 올려봅니다.

뭐 고대도 아닌 그냥 일반 쿠크리지만 보조옵의 꿀옵은 정말 상상이상이네요.ㅋ

저는 일단 마부를 당연히 피해 +10%로 돌리려고 했으니 2번만에 재감 10%가 떠서 그냥 바로 끝내고 재감으로 마부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 재감이 있으니 소환부두 했다가 공부했다가 여러가지로 의미가 있더군요.

하지만 소환부두의 주니마사 세트템의 상향으로 인해 셋팅 후에도 투구를 티클란으로 바꾸고 공포 걸면서 돌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더군요.

대균열 40단 이상 돌았습니다만 스샷은 아쉽게도 안찍어서 없네요.

정말 부두를 오래한건 아니지만 공부를 많이 했지만 그 전에는 공부 할때는 단말마나 솔라늄을 이용했었습니다.

또 소환부두 할 때는 렌호 무두칼을 독침의 단검도 사용했었는데

희안하게도 쿠크리만 안나왔었네요. 뭐 지금은 가지고 있지만요. 정말 나올 확률이 극악이라는 말이 맞는듯 한데 저는 뜬금없이 일반 균열에서 돌다가 돌무더기를 건들었는데 별표가 딱! 표시되어 바닥에 떨어진 것을 보니 어디서 많이 보던 의식용 칼이더군요.ㅋ

역시나 쿠크리...ㅋ 여러분들도 생각없이 하다보면 꼭 드실겁니다.

어떤 분들은 너무 안나와서 다시 키우시거나 나눔팟을 이용하신다죠.

 

 

초월의 허리띠라고 아시는분들은 아실겁니다.

부두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허리띠죠.

이유인즉 혼출이나 마나 소모 기술을 적중시 우상족 아첨꾼이 무조건 100%로 1마리씩 소환됩니다. 맞은 적에게 또 맞춰도 1마리씩 계속 소환됩니다.

지속스킬에 있는 우상족 아첨꾼은 100% 소환이 아니죠.

공부에도 좋고 소환부두에도 좋습니다.

요걸로 이용하면 지속스킬을 하나 추가 할 수 있죠.

우상족 아첨꾼을 빼고 다른 것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섬뜩한 향연을 넣어서 한밤의 마술사의 공격력을 메꿔봤습니다.

뭐 목걸이도 지옥불 목걸이를 착용한다면?? ㄷㄷ 지속스킬을 6개 사용하는 것이 되겠네요.ㅋㅋ

고대로 좋은 것을 먹고 싶은데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그냥저냥 쓰고 있네요.

 

 

제 프로필입니다. 그냥 저냥 일반 소환부두입니다.

뭐 두창병끼고 원소의 회동 빼고 태스커와 테오를 쓰기도 합니다만 전 원소도 좋더라구요.

다 자기스타일데로 하는게 좋죠.

혹시라도 제 소환부두템을 보시려면 여기 클릭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반지 같은 경우 왕실과 회동이는 힘으로 되어 있는데 이건 당연히 지능이어야 되는데요.

저는 원래가 주케릭이 야만이라 야만하다가 먹은 것들을 가지고 셋팅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ㅜㅜ

 

 

스킬은 뭐 요즘 핫한 망자의 손아귀를 쓰다가 뺏습니다. 주술도 좋더라구요. 뭐 피라냐도 있으니 괜찮구요.

뭐니뭐니해도 스킬이나 그런건 자기 입맛대로 한번 해보는 것도 죻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