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iOS(Apple iOS)/어플(Apps)

아이폰용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PE 0.11.1 ipa 다운 받는 방법

오늘도 어김없이 구글링을 이용해서 마인크래프트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뭐 누워서 떡먹기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모르거나 구글링 해봐도 맨 광고나 있고 허위&낚시만 있더라 하시는 분들은 한번 따라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자! 그럼 아이폰용 마인크래프트를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한번 따라해보도록 하세요. 사진이 작다구요? 그럼 클릭하시면 됩니다.ㅋ

우선 가장 중요한 구글로 이동하셔야 겠죠?

여기를 클릭하시면 구글로 이동합니다. 당근 새창으로 가는거 센스죠?ㅋㅋ

그리고 아래와 같이 검색에다가 마인크래프트 PE 0.11.1 ipa를 적어줍니다.

버전은 원하는 버전을 적어주시면 더 정확합니다.

검색 결과 사이트 중에서 첫번째 사이트로 한번 이동해보도록 하죠.

 

 

바로 마인크래프트 게시물로 이동되었네요.

우리를 반기는 것은 저런 허위 광고용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이런것들은 무시해주세요. 과감하게...ㅋ

 

 

그 다음 밑으로 내려오시면 Downloads에 파일명과 함께 깔끔하게 적혀 있는 곳을 볼 수 있는데요. 저것도 아닙니다.

그 옆에 Mirror라고 되어 있는 곳을 클릭해주니다.

그 밑에 보이는 대문짝만한 다운로드 버튼들도 다 허위 낚시 버튼들이죠.

 

 

그럼 새창 하나가 열릴수도 있습니다. 그런건 닫아주시구요.

그럼 화면이 이동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서 보시면 각각 사이트 마다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중요한건 저렇게 크게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면 대부분 광고나 낚시입니다.

파일명 바로 밑에 작게 다운로드 버튼이 있네요.

그것을 클릭해주시면 마인크래프트 ipa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브라우져 창 밑에 다운로드 알림이 나타납니다.

그럼 바로 저장(S)하지 마시구요. ▼를 눌러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서 바탕화면이나 원하는 곳에 저장해줍니다.

뭐 바로 저장하셔도 되구요. 그럼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용량도 보니 9Mb가 넘는군요. 사기는 아니네요?ㅋ

 

 

파일 형식에 보니 iOS App이라고 나오네요. 저장!

 

 

혹시나 해서 한번 더 확인해봤습니다. 아이폰용 마인크래프트 0.11.1이 확실하군요.

그런데 순정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구요.

탈옥에서도 가끔 튕길수도 있으니 이것도 뭐 어쩔수 없겠네요.

크랙 어플 자체가 워낙 여러사람들이 하다 보니 각각 다를수도 있습니다.

이건 되는데 저건 안되고 그러더군요.

그럼 즐거운 마크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