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안드로이드(Google Android)/안드로이드 팁(Android Tip)

안드로이드용 스타크래프트 배경음악 지원 데이터 다운하러 가기

안드로이드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는 다들 알고 계시죠?

간혹 적은 용량으로 배경음악이 지원되지 않는 데이터를 많이 받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배경음악이 있어야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배경음 지원되는 데이터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누르시면 로그인이나 가입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X눌러서 끄고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뭐 가입하셔도 되구요.

 

또 안드로이드와 PC 또는 안드로이드와 안드로이드끼리 멀티 플에이가 가능한것도 알고 계시나요?

같은 랜선에 연결되어 있으면 멀티가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유무선공유기가 집에 설치되어 있으면 PC는 유선 연결되어 있을테고 와이파이로 스마트폰에 연결된 상태면 가능하더군요.

아래는 그냥 한번 유즈맵 실행해봤습니다.

한글은 폰트가 깨지더군요. 실행은 됬으나 플레이가 안되고 멈췄네요.

한번 해보죠. 실행하니 배경음악이 들리는군요?ㅎ

 

 

밑에 보시는 바와 같이 한글 폰트는 깨짐 현상이 나타나네요.

 

 

 

 

여기서부터 멀티플레이어 스샷입니다.

보시면 가장 밑에 있는 Local Area Network (UDP)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맵 설정 같은 것은 그냥 넘겼는데 유즈맵을 한번 해봤습니다.

 

 

밑에 보시면 2번째에 들어왔네요.

PC에서 접속해봤습니다.

 

 

유즈맵은 실행은 됬으나 멈추더군요.ㅜㅜ

 

 

하지만 일반 맵은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로템을 한번 해봤는데 잘 되네요.

컴퓨터 1 : 2 플레이어로 한번 해봤습니다.

속도도 그냥 스타하는 속도입니다. 끊김없이 잘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