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국내 갤러리(Korea Gallery)

요즘 핫한 AOA 설현 화보 및 못난이 주의보 공나리 시절 포토 모음

요즘 갑자기 뜨는건지 TV CF에서 많이 보이더니 핫하더군요.

CF로는 SK 광고로 이상 하자!?로 나오던데 ㅋㅋ

보니까 소속 그룹이 AOA던데 뭐 요즘 아이돌을 잘 모르다보니 그렇다고 치고요.

전에 못난이 주의보에서 나왔던 공나리였더군요.

그때만해도 그냥 배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뭐 드라마상에서도 가수? 연예계쪽으로 가고 싶어해서 그 누구냐 꽃보다 할배에 나오시는 이순재 할아버지 소속 가수?인가로 연기하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

그래서 그때의 사진 몇장 한번 올려봤어요 ㅋ

 

 

대본 들고 한컷 뭔가 좀 지금과는 다른 느낌이 드나요?ㅋ

전 뭐 그때나 지금이나 비슷비슷한듯

살이 빠졌다는 말도 있던데...

 

 

극중 오라버니로 나오는 검사 오빠하고 한컷이네요.ㅎ

 

 

요건 어릴적 공준수?인가 오빠 등에 엎혀있는 모습의 어린 공나리 ㅋㅋ

 

 

 

아래는 설현 화보 사진 입니다.

감상하세요^^

나중에는 움짤도 한번 올려봐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