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움짤(GIF Gallery)

[움짤] 씨스타(SiStar) 소유(SoYou)의 귀요미송 움짤 감상하기

씨스타가 컴백했네요

새로 나온 곡은 쉐이크 잇(Shake It)!

안무가 인상 깊군더라구요 ㅎㅎ 엉덩이를 살랑살랑~~ㅎ

그래서 한번 소유의 움짤을 올려봤는데요

소유가 연습실에서 하는 귀요미송 율동인데 귀엽네요

한개씩 한번 감상 해보세요 ㅎ

다음엔 또 누구를 올려드릴까요?

 

 

 1 더하기 1은 귀요미~

 

 

2 더하기 2는 귀요미~

 

 

3 더하기 3은 귀요미~

 

 

4 더하기 4도 귀요미~ㅎ

 

 

5 더하기 5도 귀요미~ㅎㅎ

 

 

6 더하기 6은 쪽쪽쪽쪽쪽쪽 귀요미~^^

 

 

어때요? 귀엽죠? 아흥~ 하는 마지막 사진이 깜찍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