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움짤(GIF Gallery)

[움짤] 씨스타(SiStar) 효린(HyoRin)의 움짤 모음 섹쉬 귀염 도발?

컴백한 씨스타의 효린 움짤 한번 업로드해봤어요 ㅎ

효린도 참 털털한 성격인지 편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이돌이네요

가끔은 행동 하나가 귀엽기도 하고 섹시하기도 하네요 ㅎ

접때 코미디빅리그에서 정주리가 효린하고 비슷하게 하고 나왔었죠ㅋ

정말 닮았던데 친자매가 아닌지까지 의심하게 만드는 정주리의 비주얼 ㅋㅋ

새로 들고 나온 앨범 씨스타의 쉐이크 잇 많이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라며 저는 또 다른 움짤로 다시 찾아뵐게요 ㅋ

다음에는 또 어떤 움짤을 올리지...

 

 

가슴 털기 춤? 오~예~^^ㅎ

 

 

먹방의 전설 효린의 입 크기 정말 대단하군요 ㅋㅋ

 

 

 

 

무언가에 삐친 얼굴 표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