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기타정보(Etc. Information)

애드센스 승인완료! 1차, 2차 승인하는데 걸리는 기간 단 2일? 간단하게 받기!

AdSense Approval completed primary and secondary authorization period it takes to receive simple!

우선 처음 구글의 애드센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신청했던 날짜는 저번달인 6월 18일쯤 중순쯤에 한번 신청해봤었습니다.

그때는 바로 될줄 알았는데 다음과 같이 메일이 오더군요.

당연히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승인이 되지 않았다는 메일이었습니다.ㅜ

이유인즉 바로 콘텐츠 불충분으로 승인이 안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뭐 그대로 포기하고 그냥 리더스타임과 스폰서애드 그리고 기타 광고로만 먹고 살고 있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도전해보기로 했죠.

 

 

그래서 전 거의 한달이 못된 바로 이틀 전인 7월 13일에 다시 한번 승인을 받기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정말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해봤었는데요.

정말 놀랍게도 이번에는 2일? 거의 하루만에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ㅎㅎ

정말 신기했죠.

다른분들은 보통 몇주는 걸린다는둥 몇달은 걸린다는둥 말씀이 많으신데 말이죠.

제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포스팅해봤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제가 한 그대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일단 제 블로그가 그리 좋은 품질은 아닌지라 저품질이라고 생각하고 있구요.

글은 대충 400개가 넘네요.

글도 뭐 그다지 잘 쓰는편도 아니고 그리 좋지도 않습니다.

그런데도 승인이 이뤄지는걸 보면 뭔가가 있는듯하더라구요.

처음 신청을 하고나서 포스팅을 한개 했었습니다.

그렇게 글자수도 많지 않았었죠.

근데 바로 승인이 안되는걸 보고 아~ 나도 한 3~4주 걸리거나 몇달 걸리려나 생각했는데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음날 저녁즈음에 장문으로 한번 제대로 포스팅해보자 해서 하나를 딱! 작성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이게 왠일입니까? 메일을 확인하던 중에 구글로부터 승인이 완료되었다고 메일이 와 있는겁니다.ㅎㅎ

그래서 대충 느낌이 오더군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승인 받고자 하시면 글을 정말 공들여서 정보성 있게 좋게 작성해보세요.

그럼 분명히 바로 승인이 될거라고 믿습니다.^^

이젠 유튜브에서도 수익을 창출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