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움짤(GIF Gallery)

[움짤] 애프터스쿨(AfterSchool) 레이나(Raina) 움짤 모음

오늘의 움짤은 바로 애프터스쿨의 레이나입니다.

레이나 같은 형의 귀여운 얼굴이 저는 좋더라구요.

유이를 찾는 도중에 보고 알게 되었어요.

전 요즘이나 예전 아이돌을 잘 모를뿐더러 별로 좋아하지도 않아서...

하여튼 뭐 나쁘지 않는 외모의 소유자네요.ㅎ

자 그럼 오늘의 움짤 감상한번 들어가 보시죠~ 휘리릭~!

 

 

 

 

 

눈웃음이 참 매력이 있긴 하네요. ㅋㅋ

 

 

 

 

 

요건 진짜 살짝 아이유의 삘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

여러분은 어떤가요? 바로 위 턱받침하고 있는 모습의 움짤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