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움짤(GIF Gallery)

걸그룹 AOA 설현 움짤 모음

오늘은 바로 설현 움짤을 몇장 준비해봤습니다.ㅎㅎ

설현 좋죠. 몸매도 좋고 얼굴도 귀엽고 예쁘죠.ㅎ

설현은 걸그룹 AOA의 멤버로서 지민(랩, 기타, 리더), 초아(메인보컬, 기타), 유나(보컬, 키보드), 유경(드럼), 혜정(보컬), 민아(랩, 베이스), 설현(보컬), 찬미(랩)으로 8명의 멤버로 구성이 되어 있는 걸그룹입니다.

그런데 다른 걸그룹과는 다르게 드럼도 있고 기타도 있고 키보드도 있고 다들 파트가 다양하게 섞여 있네요.

그냥 댄스만 하는 가수는 아니었군요.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에다 CF로도 돈을 많이 벌어 준 장본인 같습니다.ㅋㅋ

요번에 유재석도 홀로 방송하다가 정형돈이 소속된 FNC로 전속 계약을 했더군요.

이번 기회로 3대 소속사인 SM, JYP, YG를 누르고 높이 도약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

그럼 이제부터 설현의 움짤을 감상해보세요.

 

 

 

 

 

 

 

 

 

여기서부터는 섹시 댄스 움짤 같은데요?ㅋ

엉덩이를 씰룩씰룩~ 흔들기~ㅎ

 

 

 

 

 

여기서부터는 연습실에서 연습하는 모습 같아보이는데요.

뮤비의 한장면일지도 모르겠군요.ㅋ

아시는분들은 그냥 보시길...ㅎㅎ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엔 또 어떤 걸그룹 움짤을 가지고 올까요?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