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득템 현황입니다. 대부분 패치 이후에 템들이 더욱 더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세트 같은 경우에도 잘 뜨는 것 같구요. 역시나 솔플 시에 더 많은 전설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매찬(마법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아이템은 착용하지 않았지만 하나 안하나 비슷하다는 걸 많이 느끼네요.
다른 분들은 전설 아이템 많이 떨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전 고행4 균열만 돌았습니다. 안나오시는 분들은 되게 안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뭐 꼭 잘나오는 것만은 아니지만 요새는 잘나오는 것 같네요.
모두들 득템합시다.
※.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대 파르산 방어자(손목 방어구)입니다. 보조 속성에 보시면 ㆍ25미터 내에 기절한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12% 감소라고 써있네요. 극확6% 붙여서 써보니 약간 도움은 되나 크게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솔플 시엔 화합의 반지가 최고라 그닥 속피도 안붙어서 그냥 보관함 직행입니다.ㅋ
래코르의 손목 싸개(장갑) 또 나왔네요. 극확이 아쉽지만 활력이 붙어서 방어도를 마부해서 극피 붙이고 바꿨습니다.
블랙손의 박차(장화) 이건 뭐 그냥 갈갈이 했습니다.ㅋㅋㅋ
래코르의 짐(어깨 방어구) 정말 래코르는 잘 나오는 것 같네요. 오히려 블랙손 보다 더 잘나오는 세트템인 것 같습니다.
불멸왕의 부족 결속(거대 허리띠) 이건 파티하다가 득했습니다. 원래 쓰는게 있어서 파티원에게 나눔했습니다.
불멸왕의 승리(투구)또 획득했는데 파편에서 나왔습니다. 대지의 눈(투구)는 도대체 왜 안나오는건지 흠..ㅡㅡ
래코르의 의지(투구) 또 먹었습니다. ㅜ 이건 핏빛 파편으로 나왔네요.
향의(가슴 방어구)는 전에 먹은게 더 좋아서 갈았지만 생명 구슬이 생명력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보조 속성이 있네요.
산키스의 불타는 도끼를 하나 더 득했습니다. 이번에는 옵도 좀 좋게 나왔는데 전꺼와 별 차이가 없어서 그냥 보관함에 나뒀네요.
마지막으로 핏빛 파편으로 긁어서 나온 투구인데 선동자의 왕관(투구)가 나왔네요. 전에 어깨하고 손목이 있었는데 갈아버렸다는 다시 득 하면 한번 써보던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