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디까지나 바닥 치고 있는 주식을 찾아서 관망하며 가끔 한번씩 매수하여 수익을 보거나 손실을 보는데...사실 수익보다는 손실이 더 많다죠..ㅡㅡ 주식은 정말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ㅋㅋ 재미로 시작했다가 계속하게되니 원..그저 한방을 노린다는 생각으로하는데 그게 잘못된 생각 같기도 하고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에서 키움증권을 받아 이용합니다. 현재 동양 썩을 주식을 매수하는 바람에 상승할 종목에다가 추가만 해놓고 매수하지는 못했는데 오늘 봤더니 제이비어뮤즈먼트가 상한가를 쳤네요.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가봐도 오를만한 종목 같아보이죠?ㅋㅋ
저는 보통 일봉을 주로 보고 종목 선택을 합니다. 당연히 주봉과 월봉 등등 챙겨보기는 하나 그다지 분석이나 그런것은 하지도 못하고 능력도 없기에 ㅜㅜ
투기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의아니게 하게 되니 원 까먹은 머니도 적지 않습니다. 뭐 제가 잃은거에 비하면 다른분들은 정말 액수가 크겠지요.
10시가 좀 넘어서부터 상한가로 치솟기 시작하더니 꽤 오래 버티다가 마지막으로 갈수록 상이 풀리더니 장 종료 때 매도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9%대로 빠져버리네요. 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상치면 그냥 먹고 나와서 다른 종목을 관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이 없다면 말이죠.ㅋ 뭐 선택은 개인의 자유이니까요.ㅋㅋ
빨랑 동양에서 빠져나와야 다른 종목에 투자해볼텐데 하아,,,큰일입니다.
씨앤케이인터와 구영테크는 한번 더 바닥을 찍어주고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솔인티큐브는 이제 좀 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구요.
웰크론한텍은 오를거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미수쓰는 종목은 예상하기가 좀 힘들지만 향후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상승할거라 생각하는 주식 종목인데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고 재미로 하는 것이니까 무턱대고 매수는 하지마세요. 책임지지 않습니다. 뭐 주식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은 말씀안드려도 잘 아실듯합니다.
씨앤케이인터 제이비어뮤즈먼트 구영테크 한솔인티큐브 웰크론한텍
|
과연 향후 주가가 어떻게 될지는 계속 관망하면서 봐봐야 알것 같네요.